가장 먼저 애무해야할 중요한곳_by 성지식

0 0 0
가장 먼저 애무해야할 중요한곳


정말 애무도 열심히 해주고, 여기저기서 본것 다~ 해봤는데도 여자가 느끼지를 못합니다.
뭐가 문제죠? 아직 제 테크닉이 부족한건가요, 아니면 이여자가 불감증인건가요?
종종 이런 질문들을 해오십니다.


그럼 먼저 묻습니다. 과연 정말 열심히 애무를 해주신건지, 그리고 사전작업엔 얼마나 충실하셨는지! 사전작업이라함은 얼마나 여성의 섹스본능을 깨웠느냐를 이야기합니다.
여성은 어떤 상태에서 사랑을 나누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천차만별입니다.
즉, 똑같은 시간, 똑같은 방법의 테크닉이라 할지라도 여성이 얼마나 흥분했는지, 얼마나 집중할 수 있는지, 얼마나 편안하게 모든걸 받아들일 수 있는지 등등에 따라 오르가즘을 느끼고 못느끼고의 차이가 크다는 것입니다.


가령 아직은 왠지 섹스를 즐긴다는것 자체가 어색하다거나, 불을 켜는게 부끄럽다거나, 몸매에 자신이 없다거나, 소리를 내는게 창피하다거나, 혹은 집안이 지저분해서 기분이 안난다거나, 가임기라 불안불안 하다거나 등등 이런 상황에서는 아무리 남자가 정성껏 풀코스로 애무를 해주고, 현란하게 허리를 돌려도 오선생님은 그저 멀리서 바라만 볼 뿐 손수 배웅을 나오시진 않습니다.


많은 남성들이 여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런데 그 노력이란것의 대부분은 시간연장, 애무방법, 삽입테크닉, 체위 뭐 이런것들입니다.
이곳 펀펀데이의 체위나 테크닉 카테고리 부분의 조회수가 다른 카테고리보다 월등이 높은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정작 중요한것은 간과한채 엉뚱한곳에서 삽질하고 있다는 생각은 안드시는지요?


무조건 책상앞에서 책 오래 본다고 시험 점수가 오르는게 아닙니다.
시험범위는 1장에서 5장까지인데, 5장에서 10장을 공부하면 점수가 나오겠습니까?
정확한 범위를 알고 또 어디에서 문제가 많이 나올지를 예상할 수 있어야 시험을 잘치겠죠.


섹스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섹스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따지자면,

육체적 테크닉=30%, 나머지 70%=심리적인 테크닉입니다.


특히 남성의 정성스런 애무에도 불구하고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할경우 여성 스스로도 "내 몸에 이상이 있는건가?"라며 자신을 불감증 환자로 만들어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과연 본인이 얼마나 열린 마음으로 섹스를 즐길 수 있었는지를 먼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지 못하게 만든 원인이 무엇인지를 먼저 찾아보세요. 그리고 그것에 대해 함께 대화하고 해결하세요.


남성은 애무에 앞서 그녀가 한껏 달아올라 본능에 충실할 수 있는 심리상태를 먼저 이끌어주고, 온전히 섹스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주도록 해야겠습니다. 나머지는 그 다음이며, 그 사전작업에 얼마나 공을 들였냐에 따라 섹스의 질은 판이하게 달라질 것입니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